사회복지 정보를 함께 나누는

사회복지포털, 복지넷

보도자료

[보도자료] 전국푸드뱅크-(주)베베쿡, 취약계층에 건강한 실온 이유식 전달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한국사회복지협의회|2024-08-16

전국푸드뱅크-(주)베베쿡, 취약계층에 건강한 실온 이유식 전달

 

㈜베베쿡…2001년부터 복지소외계층 대상으로 꾸준한 기부 선행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김성이)와 ㈜베베쿡(대표 노경아)은 지난 8일 한국사회복지회관(마포구 공덕동 소재)에서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유아용 실온 이유식’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베베쿡의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인‘한우버섯전골진밥(완료기)’ 이유식으로, 영유아부터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노경아 ㈜베베쿡 대표는“한 아이를 키우는데에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푸드뱅크의 넓은 지원망을 통해 전국의 복지 소외계층에 놓인 이용자들이 건강한 식품을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은“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소외계층을 위해 이유식을 기부해주신 ㈜ 베베쿡에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하신 그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이용자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베쿡은 1999년 설립되어 25년간 영유아 식품 제조를 이어오고 있는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으로, 2001년부터 소외 가정 아이들과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기부하고 있는 사회공헌기업이다.

 

《사진》

지난 8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오른쪽 부터)과 노경아 ㈜베베쿡 대표가 취약계층을 위한 이유식 전달식을 가졌다.